고객센터

1999년 오픈,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최상의 결과를 드립니다.

  • 고객센터
  •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이용약관

  • 더착한 미디어 홈페이지
  • 2019-12-12 21:41:00
  • hit275
  • 14.5.99.183

이용약관

 

제 1장 총 칙

 

 

제 1 조 (목적)

이 약관은 {SHOP_NAME} (이하 "사이트"라 합니다)에서 제공하는 스튜디오,장비 대여(이하 "서비스"라 합니다)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TOP

제 2 조 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
①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이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② 사이트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
TOP

제 3 조 (용어의 정의)
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사업자 : 본 서비스를 운영하는 더착한주식회사를 말합니다.
② 대여자(신청자) : 본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대여하는 사람을 말합니다.
③ 대여(렌트)기간 : 사업자와 대여자 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을 말합니다.
④ 대여(렌트)요금 : 대여자가 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를 말하며 시간, 기간에 따라 다르며 요금안내를 참조 합니다.
⑤ 해지 : 사이트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취소하는 것을 말합니다.

TOP

 

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

 

 

제 4 조 (이용계약의 성립)

① 홈페이지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신청하거나 대면으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여요금을 납부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②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사이트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
TOP

제 5 조 (이용신청)

① 신청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이트 소정의 온라인/대면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제출해야 합니다.
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.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,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TOP

제 6 조 (이용신청의 승낙)

① 사이트는 신청자에 대하여 제2항, 제3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.
② 사이트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가.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
나. 신청서와 관련 서류가 없는 경우
다. 기타 사이트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
 

TOP

제 7 조 (이용자정보의 변경)

신청자(회원_은 이용 신청시에 기재했던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, 온라인으로 수정하여야 하며 변경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
TOP

 

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

 

 

제 8 조 (사업자의 의무)

① 개인정보 관리
가.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거나 신청한 정보는 안전하고 대여에 관해서만 사용한다.
나. 신청자의 신분증 등 보관한 서류는 안전하게 보관 후 돌려줘야 한다.
다. 신청자의 예약에 대해서 부득이한 사정이 아니면 대여 약속을 이행해야 한다.
라. 대여 제품의 문제가 발행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.
 

TOP

제 9 조 (신청자의 의무)

① 신청자는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
가. 대여 제품을 타인에게 재임대해서는 행위.
나. 대여 제품을 분해,조립,훼손 등 일체의 원형 상태를 벗어나는 행위.
다. 신청자, 신청 회사 이외의 사용자가 사용행위
라.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
마.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
바.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② 회원은 관계법령,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,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③ 회원은 내용별로 사이트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
TOP

 

제 4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

 

 

제 10 조 (회원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)

①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,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② 자신의 아이디(ID)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, 회원은 반드시 사이트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.

TOP

제 11 조 (서비스 제한 및 정지)

① 사이트는 전시, 사변,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.
② 사이트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.

TOP

 

제5장 계약사항의 변경, 해지

 

 

제 12 조 (정보의 변경)

회원이 주소, 비밀번호 등 고객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회원정보 변경 서비스를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TOP

제 13 조 (계약사항의 해지)

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, 해지할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거나 전화 또는 온라인 등으로 사이트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 사이트는 해지신청이 접수된 당일부터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. 사이트는 회원이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소명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.
① 이용고객이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
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이용해지를 요구한 경우
③ 이용고객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아니한 경우
④ 타인 명의로 신청을 하였거나 신청서 내용의 허위 기재 또는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
사이트는 상기 규정에 의하여 해지된 이용고객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기간동안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TOP

 

제6장 손해배상

 

 

제 14 조 (면책조항)

①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② 사이트는 회원의 귀책사유나 제3자의 고의로 인하여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회원의 데이터가 훼손된 경우에 책임이 면제됩니다.
③ 사이트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④ 상표권이 있는 도메인의 경우, 이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는 손해나 배상에 대한 책임은 구매한 회원 당사자에게 있으며, 사이트는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TOP

제 15 조 (관할법원))

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사이트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
TOP

(시행일) 이 약관은 2019년 1월부터 시행합니다.

TOP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[0]

열기 닫기

Copyright© 1999~ 더착한(주) ALL RIGHT RESERVED.